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선정(2009-025호)
경쟁입찰공고
1. 입 찰 명 : 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선정(2009-025호)
2. 입찰 세부일정
가. 입찰공고 : 2009.6.25(목),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게재
나.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: 2009.6.25(목) ~ 7.1(수) 24:00까지
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참가신청서양식 첨부파일 7 page 참조
(e-mail: klove@ajou.ac.kr, fax : 031-219-1625)
다. 현장설명회 : 2009.7.2(목) 14:00, 율곡관 영상회의실
-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접수업체만 참가가능
라.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: 2009.7.9(목) 15:00까지, 구매관재팀
마. 제안서평가위원회 참가대상업체 통보 : 2009.7.13(월) 18:00까지 개별통보
바. 제안서평가위원회 : 2009.7.15(수) 업체별 제안발표회 실시예정
사. 시식평가대상업체통보 : 2009.7.16(목) 18:00까지 개별통보
아. 시식평가 : 2009.7.21(화) 14:00 예정
자. 순위통보 및 협상 : 2009.7.22(수)
차. 계약체결 : 2009.7.27(월)
3. 입찰자격
가. 입찰공고일자 기준 2년간 4년제 대학교 식당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
(현재 운영중인 업체에 한함)
나.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
다.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
4. 입찰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
1)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, 각 식당별 상위 업체를 선발 시식회평가를
통해 종합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
가) 1단계 평가 : 서면평가 및 제안발표회
나) 2단계 평가 : 시식평가
* 근거: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
2)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,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
5. 기타 문의
1) 입찰진행 : 구매관재팀(☏031-219-2073 이상현)
2) 현장설명회 및 제안서작성 : 총무팀(☏031-219-2074 우용재)
*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시 제시함
2009. 6. 25.
아주대학교 총무처장